정리

(flutter) MagicBall 만들기

디벨로프로 2020. 2. 19. 09:48
반응형

기본 세팅

import 'dart:math';

import 'package:flutter/material.dart';

void main() => runApp(MyApp());

class MyApp extends StatelessWidget {
  @override
  Widget build(BuildContext context) {
    return MaterialApp(
      home: Scaffold(
        backgroundColor: Colors.blue,
        appBar: AppBar(
          title: Text(
            "Ask Me Anything",
            style: TextStyle(fontSize: 30.0, fontWeight: FontWeight.bold),
          ),
        ),
        body: MagicBall() ,
      ),
    );
  }
}

class MagicBall extends StatefulWidget {
  @override
  _MagicBallState createState() => _MagicBallState();
}

class _MagicBallState extends State<MagicBall> {
  int ballNum = 1;

  @override
  Widget build(BuildContext context) {
    return Center(
        child: FlatButton(
          child: Image.asset("images/ball$ballNum.png"),
          onPressed: () {
            print('버튼 클릭됨');

            setState(() {
              ballNum = Random().nextInt(5) + 1;
            });
          },
        ));
  }
}



'정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(flutter) 테마지정  (0) 2020.02.20
(플러터) 실로폰  (0) 2020.02.20
다트 정리(기본)  (0) 2020.02.17
JPA 시작하기  (0) 2020.02.16
[SPRING] AWS에 MAVEN사용해서 배포 - (4) Git clone / Maven Compile, package  (0) 2020.02.13